캡춰 프로그램 픽픽을 사용중에 어느날 갑자기 뜨면서 캡춰단축키가 안먹는다...


갑자기 이건 먼 ㄱ ㅐ 소리야!!


어디서 충돌나는지 알수 없어.. 내가 멀 잘못한거지? 최근에 깔았던 프로그램 확인해도 저 단축키를 


사용되는곳을 알수 없었다.


검색해보니 단축키 사용 프로그램을 확인 하는 프로그램을 찾았다... 아 ㅆ ㅏ...



(본그림은 fasoo DRM을 삭제한후 캡쳐한것이다.)


hkexplr_inst.exe


Windows Hotkey Explorer 2.1


프로그램 깔고 확인해보니...


fasoo DRM 이란 쌩뚱맞은 프로그램이 단축키가 충돌!!


얼마전 군부대일로 깔았던 보안 프로그램이었다...이제 필요 없어진 프로그램... 


이 망할 프로그램을 삭제 하려고 했더니.. 제어판에 언인스톨이 없다... 머야 이런 ...


fasoo DRM 삭제를 위해 검색을했더니 해결책을 찾았다.



FasooCMHClient_NHN-fasoo-uninstaller.exe


NHN에서 만든건지는 모르겠다..


암튼 이게.. fasoo DRM을 설치를 하는데  ? 어? 왜 또 설치해?


아마도 기존에 깔려있는곳에다가 덮어 씌우는듯..!! 


이거 설치하고 재부팅을 한다.. xp 든 윈7 이든 무조건 일단 재부팅..


그럼 새로깐 fasoo DRM 이새뀌가 다시 실행되고 있어 여전히 단축키는 충돌상태..


하지만... 제어판에 가보니 없었던 추가 삭제가 생겼다 ㅎㅎ


물론 나는 더 깔끔한 삭제를 위해서


언인스톨 프로그램인..  Total Uninstall 6 을 사용했다.. 그래야 더 깔끔하게 지워질것 같아서..


삭제하는데 한참 걸리는거.. 잉?


혹시나 해서 봤더니 역시나.. 프로세스 목록 Ctrl + Shift + ESC 눌러서


프로세스를 확인 했더니..


fph.exe <<< 이 개새뀌가 파쏘실행프로그램!!!


강제 종료 시켰더니 삭제가 깔끔하게 된다 ㅋㅋㅋㅋㅋㅋ


ㄲ ㅓ ㅈ ㅓ 이 ㄱ ㅐ ㅅ ㅐ 뀌 ㅇ ㅑ 

+ Recent posts